상단영역

본문영역

조우진X이재인X지창욱 폭발적 연기 케미스트리! '발신제한' 6월 개봉 확정!

  • 입력 2021.05.17 14:44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평범한 출근길에 걸려온 의문의 전화 한 통으로 부산 도심이 폭탄 테러의 위험에 빠지게 되는 예측불허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 <발신제한>이 6월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영화 <발신제한>은 은행센터장 ‘성규’(조우진)가 아이들을 등교시키던 출근길 아침, ‘차에서 내리는 순간 폭탄이 터진다’는 의문의 발신번호 표시제한 전화를 받으면서 위기에 빠지게 되는 도심추격스릴러다.

▲ 의문의 전화로 시작된 올 여름 최고의 도심추격스릴러 <발신제한>

공개된 <발신제한> 티저 포스터 2종은 보는 것만으로도 압도적인 스릴과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며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첫 번째 티저 포스터는 운전석에 앉아 떨고 있는 ‘성규’(조우진)의 모습과 ‘부산도심 한복판 내 차에 폭탄이 있다’라는 카피가 숨막히는 긴장감을 주는 가운데, 그의 귀에 꽂힌 이어폰을 통해 누가, 어떤 지시를 내리고 있는 것일지 궁금하게 만든다.

두 번째 티저 포스터는 바로 눈앞에서 폭탄 테러를 목격한 ‘성규’의 시점을 통해 언제 터질지 모르는 폭탄과 함께 차 안에 갇힌 ‘성규’의 불안감과 일촉즉발의 상황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이처럼 티저 포스터 2종 공개만으로도 올 여름 가장 흥미로운 도심추격스릴러의 탄생을 알린 <발신제한>은 오는 6월 개봉해 짜릿한 스릴과 함께 부산 올 로케이션에서 펼쳐지는 시원한 카체이싱 액션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 조우진, 이재인 그리고 지창욱 폭발적 연기 케미스트리 예고하는 <발신제한>

영화 <발신제한>은 충무로 흥행보증수표 조우진과 <사바하>를 통해 연기 천재로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라이징 스타 이재인, 폭발물 처리반의 리더로 변신한 진경, 그리고 이번 작품을 통해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지창욱이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발신제한>은 <더 테러 라이브>, <끝까지 간다> 등 단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스릴러 장르 대표 편집 감독으로 활약하던 김창주 감독의 첫 연출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긴장감 넘치는 티저 포스터 2종을 공개하며 6월 개봉을 확정한 <발신제한>은 올 여름 극장에 짜릿한 도심추격스릴러의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