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수민X자이언티, 오늘(3일) 컬래버 싱글 ‘크림빵’ 발매..농염+재치 매력 담은 신곡

  • 입력 2021.05.03 19:07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더블랙레이블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자이언티(Zion.T)와 수민(SUMIN)이 컬래버 싱글을 발매한다.

자이언티와 수민은 오늘(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컬래버레이션 싱글 ‘크림빵’을 발매한다. 

앞서 첫 번째 협업 프로젝트 곡 ‘더럽게’로 연인 사이의 다양한 감정들을 위트 있게 표현한 자이언티와 수민은 두 번째 협업 프로젝트 곡 ‘크림빵’으로 달콤한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다. 

농염하고 재치 있는 두 사람의 애티튜드로 사랑을 이야기하는 신곡 ‘크림빵’은 듣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춤을 추게 하고, 기분 좋은 표정을 짓게 만드는 노래다. 

자이언티와 수민 특유의 매력적인 보컬이 어우러진 이 곡은 두 사람의 완벽한 시너지 효과로 리스너들의 귓가를 완벽하게 사로잡을 계획이다. 

자이언티는 그간 ‘양화대교’, ‘노 메이크업(No Make Up)’ 등의 수많은 히트곡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또 사이먼 도미닉, 프라이머리, 크러쉬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믿고 듣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만큼, 이번에는 어떤 목소리로 음악팬들을 매료시킬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자이언티와 수민의 두 번째 협업 프로젝트 싱글 ‘크림빵’은 오늘(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