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뮤지컬 '검은 사제들', 원작자 장재현 감독과 코멘터리 생중계

  • 입력 2021.04.30 09:28
  • 기자명 박재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알앤디웍스

[연예투데이뉴스=박재준 기자]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 '검은 사제들(제작:알앤디웍스)'이 금일(30일) 오후 3시부터 네이버TV에서 원작자 장재현 감독, 뮤지컬의 강남 작가, 오루피나 연출, 그리고 배우들이 함께 참여하는 코멘터리 생중계를 진행한다.

영화 <검은 사제들>의 원작자인 장재현 감독은 지난 3월 직접 공연장을 찾아 뮤지컬 '검은 사제들' 관람 후, “원작에 충실하면서도 기발하게 각색된 이야기”라는 후기와 함께 아낌없는 호평을 남겼다. 이에 뮤지컬 '검은 사제들'은 영화와 뮤지컬의 이야기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자리를 마련했다.

4월 30일(금) 오후 3시부터 네이버TV에서 진행되는 이번 코멘터리 생중계에는 원작 영화 <검은 사제들>의 감독과 각본을 맡았던 장재현 영화감독과 뮤지컬 '검은 사제들'의 강남 작가와 오루피나 연출을 비롯해 최부제역의 장지후, 김신부역의 송용진, 박유덕, 이영신역의 김수진 배우가 함께할 예정이다. 특히나 김신부역의 송용진 배우는 특별 MC로 활약을 예고하고 있어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라이브로 100분간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사전 질문을 통해 관객들과 소통하는 것은 물론 원작자 장재현 감독에 대한 궁금증과 뮤지컬 제작과정에서 있었던 창작진과 배우들의 이야기, 그리고 영화와 뮤지컬의 다른 점을 심도있게 다룰 예정이다. 더불어 원작자가 바라본 뮤지컬에 대한 이야기 또한 방송의 관람 포인트가 될 것이다.

이번 방송은 네이버TV ‘알앤디웍스’ 채널에서 오늘 오후 3시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방송이 시작되는 4월 30일(금) 오후 3시부터 5월 2일(일) 오후 23시 59분까지 R석 5만원, S석 3만원, A석 2만원에 구매 가능한 특별 타임세일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탁월한 무대적 해석과 배우들의 열연으로 사랑받고 있는 뮤지컬 '검은 사제들'은 5월 30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