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리밋, 오늘(28일) 새 싱글 '멈추지 않을게 (On&On)' 발매..청량 음색

  • 입력 2021.04.28 22:02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INOFF MUSIC(인오프뮤직)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리밋(Limit)이 새 싱글을 발매한다.

리밋은 28일 정오(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멈추지 않을게 (On&On)'를 발매한다. 

'멈추지 않을게 (On&On)'는 봄과 어울리는 따뜻하면서도 청량한 일렉트로 팝 곡으로 방탄소년단, 태연 등과 작업한 작사가 이스란과 아이유 믹싱 엔지니어 구종필이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진성과 가성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리밋의 매력적인 보컬은 곡을 더욱 빛나게 한다. 

특히 끝도 없이 펼쳐진 길에서 가끔은 헤매지만 멈추지 않고 이 순간을 소중히 새기며 여행의 길을 다채롭게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특유 음색이 강점인 리밋의 보이스가 몰입감과 완성도를 높였다. 

앞서 리밋은 '멈추지 않을게 (On&On)'의 오피셜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 발랄하면서 순수한 느낌의 아름다운 매력을 선보이며 팬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또한 리밋의 허밍 음으로 시작되는 두 개의 비주얼 사운드 티저 영상은 평화롭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새 디지털 싱글 '멈추지 않을게 (On&On)'는 28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리밋은 오는 5월 14일 프리즘홀에서 열리는 'GOOD VIBES vol.2' 공연을 통해 신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