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노라조, 새 앨범 '야채' 뮤비 티저 공개..무공해 음악

  • 입력 2021.04.27 18:26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마루기획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노라조가 신곡 '야채'티저를 공개했다.

노라조(조빈, 원흠)는 지난 26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야채'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노라조는 야채와 혼연일체가 된 모습으로 변함없는 콘셉트 장인의 위엄을 드러냈고, 신곡의 경쾌한 사운드와 중독성 넘치는 훅을 공개하며 다가온 컴백을 실감케 했다.

먼저 '노라조호' 안에서 해적의 모습을 한 조빈과 원흠이 야채 부하들을 거느리며 항해에 나서 시작부터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두 사람이 도착한 곳은 다양한 야채들로 구성된 '야채섬'으로 형형색색 다채로운 컬러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야채!'를 외치며 '야채섬'을 누비던 노라조는 끊임없는 야채 찬양에 이어 급기야 야채와 한 몸이 된 모습을 보여 폭소를 유발했다. 또한 짧은 영상 속 반복되는 '야', '채' 두 글자의 조합만으로도 '이미 맛있는 곡'의 탄생을 알렸다.

특히 피리의 독보적인 권위자 권병호 연주자가 연주한 매력적인 피리 소리는 영상 시작부터 듣는 이들을 매료시켰고, 이외에도 아코디언, 중세 악기 허디거디 등 다채로운 악기 사운드를 시도해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앞서 신곡 '야채' 콘셉트 맛보기 영상을 깜짝 공개해 음악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노라조가 '야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다양한 음악적 시도는 물론 더욱 신선해진 콘셉트 소화력을 예고해 이틀 앞으로 다가온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노라조의 신곡 '야채' 음원과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