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제훈X탕준상X홍승희 '무브 투 헤븐' 넷플릭스에서 5월 공개!

  • 입력 2021.04.23 23:05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아스퍼거 증후군이 있는 유품정리사 그루와 그의 후견인 상구가 세상을 떠난 이들의 마지막 이사를 도우며 그들이 미처 전하지 못했던 이야기를 남은 이들에게 대신 전달하는 과정을 담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무브 투 헤븐: 나는 유품정리사입니다>(이하 <무브 투 헤븐>)>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유품정리업체 ‘무브 투 헤븐’을 함께 이끌게 된 상구와 그루, 그리고 그루를 가족처럼 아끼는 이웃사촌 나무의 모습을 담고 있다. 거칠고 자유로운 삼촌 이제훈과 경직된 채 유품정리상자를 소중히 들고 있는 조카 탕준상, 그리고 그를 따스한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는 홍승희가 이들이 보여줄 앙상블과 그들이 전할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 넷플릭스에서 5월 14일 공개되는 이제훈, 탕준상, 홍승희 주연 <무브 투 헤븐: 나는 유품정리사입니다>

또한 “당신의 마지막 이사를 함께 합니다”라는 카피가 떠난 이의 삶을 정리하고 남겨진 이들을 돌아보는 유품정리를 바라보는 제작진의 시각을 드러내며 이야기에 대한 기대치를 더욱 높이고 있다.

매 작품마다 인간과 삶에 대한 따뜻한 시각을 담아냈던 [엔젤 아이즈]의 윤지련 작가와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의 김성호 감독이 만나 더욱 기대를 모았던 <무브 투 헤븐>. <무브 투 헤븐>은 소외되었던 우리 주위 사람들의 이야기와 삶과 죽음에 대한 위안을 전하며 봄에 걸맞은 따스한 감성으로 전 세계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가슴 먹먹한 사연과 따뜻한 진심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에 스며들 <무브 투 헤븐>은 오는 5월 14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