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마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MCU 세계관 확장한 티저 예고편 공개!

  • 입력 2021.04.20 21:36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새로운 MCU의 세계관을 확장할 강력한 히어로가 마침내 찾아온다. 2021년 하반기, 마블이 선사하는 최고의 화제작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이 드디어 베일을 벗고 티저 예고편을 전 세계 동시에 최초로 공개했다.

마블이 탄생시킨 슈퍼히어로 캐릭터 사상 가장 강력한 서사와 독특하고 초인적인 액션을 지닌 ‘샹치’가  마침내 모습을 드러냈다. 그간 전 세계 영화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던 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되자마자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 새로운 MCU 세계관의 포문을 여는 강력한 히어로 ‘샹치’!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클래스가 다른 티저 예고편 캡처

공개된 예고편은 마블 사상 차원이 다른 초인적 액션을 소유한 ‘샹치’의 강렬한 포스가 보는 이들을 압도한다. 맨몸으로 수많은 사람들을 대적하는 화려한 마샬아츠 시퀀스는 강한 임팩트를 선사하고 오직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에서만 볼 수 있는 초인적인 액션 스타일을 예고하며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샹치’가 슈퍼 히어로로 거듭나기까지 숨겨진 진실의 단초를 보여주며 강렬한 서사를 예고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더불어 현대와 고대를 넘나들며 보여주는 역대급 스케일의 장대한 프로덕션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 마블 최대의 미스터리 조직 ‘텐 링즈’의 비밀이 밝혀진다!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티저 예고편 캡처

특히 <아이언맨>에서 등장한 후,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최대 미스터리로 남아 있는 거대 조직 ‘텐 링즈’의 실체가 처음으로 밝혀질 것이 예고되어 관객들의 폭발적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예고편이 공개된 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져 2021년 하반기 극장가 최고 화제작으로서의 면모를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은 마블의 새로운 강력한 히어로 ‘샹치’의 탄생과 베일에 싸여 있던 전설의 미스터리 거대 조직 ‘텐 링즈’의 실체를 다룬 첫 번째 이야기로, 넷플릭스의 [김씨네 편의점]으로 국내에서도 잘 알려진 시무 리우가 ‘샹치’ 역을 맡았고, 대배우 양조위, 양자경을 비롯해 아콰피나 등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총출동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기존 마블 영화에서는 볼 수 없었던 마샬아츠라는 차원이 다른 초인적 액션 스타일과 스펙터클한 프로덕션으로 관객들을 압도할 예정이다.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흥행 돌풍을 예고하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은 2021년 하반기 개봉 예정이다.

▲ 2021년 하반기, 마블이 선사하는 최고의 화제작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