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디크런치, 타이틀곡 ‘My Name’ 뮤비 퍼포먼스 버전 공개..강렬+섹시美

  • 입력 2021.04.14 19:19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아이그랜드코리아(AI GRAND Korea)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디크런치(D-CRUNCH)가 강렬한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소속사 아이그랜드코리아(AI GRAND Korea)는 13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디크런치의 네 번째 미니앨범 'DAYDREAM(데이드림)'의 타이틀곡 'My Name(마이 네임)' 뮤직비디오 퍼포먼스 버전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은 디크런치의 퍼포먼스를 생동감 있게 담아낸 뮤직비디오로, 멤버들의 안무 디테일과 섬세한 감정 연기를 엿볼 수 있다. 디크런치는 레드&블랙, 블랙&화이트, 올화이트 세 가지 버전의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역동적인 칼군무를 선보였다.

특히 멤버들의 압도적인 눈빛 연기가 화려한 불꽃이 타오르는 배경과 맞물리며 한층 성장한 디크런치의 야성미를 돋보이게 한다. 

디크런치의 타이틀곡 'My Name'은 ‘사랑하는 사람이 이름을 불러줌으로써 온전한 나로 다시 태어난다’는 운명적인 내용을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담아낸 퓨처 베이스 장르의 댄스곡으로, 사랑을 대하는 디크런치의 성숙해진 감정과 감성을 만나볼 수 있다.

지난 6일 미니 4집 ‘DAYDREAM’으로 컴백한 디크런치는 완성도 높은 무대를 통해 한층 더 성숙해진 카리스마를 선보였다는 평을 받으며 컴백 첫 주 활동을 성료했다. 

한편, 디크런치는 각종 무대 및 다양한 콘텐츠로 타이틀곡 ‘My Name’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