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스트롯2' 眞 양지은, 15일 V리그 포스트시즌 프로배구 챔프전 시구+애국가 제창

  • 입력 2021.04.13 16:06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린브랜딩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미스트롯2' 진 양지은이 광고계에 이어 배구장까지 접수하며 진의 위엄을 뽐낼 예정이다.

양지은은 15일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2020-2021 V리그 포스트시즌 프로배구 챔프전 우리카드-대한항공의 경기에서 애국가와 시구를 맡는다. 이날 양지은은 경기 전 애국가 제창과 함께 시구까지 보여주며 열기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양지은은 TV CHOSUN 원조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2'에서 묵직하면서도 가슴을 울리는 가창력과 드라마 같은 스토리로 '기적의 신데렐라'로 등극하며 진을 차지했다. 특히 우아하면서도 사랑스런 모습과 신뢰감 있는 이미지를 모두 다 갖추고 있어 다양한 분야의 광고계에서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으며 광고계 블루칩으로 급부상하고 있으며, 체육계까지 접수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또한 양지은은 폭발적인 화제 속 첫 방송에 이어 금요일 전체 예능 1위 독주를 이어가고 있는 TV CHOSUN 신규 예능 ‘내 딸 하자’에서 웃음과 감동 그리고 넘치는 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미스트롯2' TOP7은 예능프로그램과 라디오, 화보 등을 통해 입담을 과시하고 있으며, 전국민 효도쇼 '내 딸 하자'에서는 진심을 담은 무대로 1일 딸로 등극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