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화보] 이도현, '다채로운 여유 모드'

  • 입력 2021.04.13 15:51
  • 기자명 박병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데이즈드
▲ 사진제공 = 데이즈드
▲ 사진제공 = 데이즈드

[연예투데이뉴스=박병철 기자] 배우 이도현이 매거진 <데이즈드> 2021년 5월호를 통해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그는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실루엣으로 여유로운 모습을 자아내는 U 넥 슬리브리스 티셔츠를 매치하며 도시적인 룩을 여유롭게 소화해내면서도, 솔리드 셔츠와 타이를 매치해 클래식한 매력을 발산했다. 더불어 후드 재킷과 조거 팬츠, 스니커즈에 버킷해트를 매치한 스타일링으로 스포티룩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특히 룩마다 다채롭게 스타일링한 시계 또한 눈길을 끈다. 매트한 블랙 밴드에 짙은 블루 컬러 다이얼이 포인트인 시계를 착용한 채 얼굴의 반을 가리고 있는 모습은 과연 이도현이 지니고 있는 신비로운 비밀을 궁금케 했다. 또 이도현은 그린 다이얼의 스테인리스 스틸 밴드 워치를 차고 색 모래를 흘리며 무심하게 카메라를 응시하기도 한다.

배우 이도현은 2017 년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첫선을 보인 뒤, 4 년 만에 고속 성장, <호텔 델루나>와 <18 어게인>, <스위트홈>을 거쳐 거침없는 행보를 보이며, 안정적인 호평을 받았다. 현재 KBS 2TV 드라마 <오월의 청춘> 방송을 앞두고 있다.

배우 이도현과 엠포리오 아르마니, <데이즈드>가 만나 장장 16페이지로 완성된 화보는 <데이즈드> 5월호와 홈페이지 (www.dazedkorea.com), 인스타그램, 트위터, 틱톡, 유튜브 등 공식 소셜 네트워크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