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윤지성, 미니 2집 트랙리스트 공개..다양한 온도 담은 신보

  • 입력 2021.04.08 19:46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LM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윤지성이 새 미니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윤지성은 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Temperature of Love' 의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밝고 화사한 오렌지빛 배경 속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윤지성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LOVE SONG (러브 송)'을 비롯해 '밤을 핑계 삼아', '고민상담', 'SUNDAY MOON (선데이 문)', '괜찮아지기를 바라요'까지 총 5곡이 수록됐다. 

특히 각 곡마다 다른 온도가 표기되어 있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앞서 온도계 콘셉트의 로고 이미지 공개에 이어, 다양한 온도를 가지고 있는 트랙리스트를 오픈하며 윤지성의 신보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진다. 

'Temperature of Love'는 윤지성이 지난해 제대한 뒤 처음으로 선보이는 앨범이다. 그동안 'In the Rain (인 더 레인)', '너의 페이지 (I'll be there)', '동,화(冬,花)' 등 다수의 곡을 통해 섬세하고 따뜻한 감성을 전한 윤지성이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윤지성의 두 번째 미니앨범 'Temperature of Love'은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