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디크런치, 오늘(6일) 네 번째 미니앨범 'DAYDREAM' 발매..본격 활동 박차

  • 입력 2021.04.06 21:54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아이그랜드코리아(AI GRAND Korea)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디크런치(D-CRUNCH)가네 번째 미니앨범 'DAYDREAM(데이드림)'을 발매한다.

'DAYDREAM'은 한낮에 꾸는 꿈과 한낮에 뜨는 달을 표현해낸 앨범으로, '환상', '허상', '공상', '헛된 꿈'에 불과하지만, 결코 깨어나고 싶지 않은 꿈이라는 의미가 담겼다. 

앨범은 'Memory', 'Nightmare', 'Daydream'으로 이어지는 세 가지 꿈(夢) 콘셉트로 이뤄졌다. 과거 'Memory'는 행복했던 순간을 다시 회상함으로써 되돌아가고 싶은 나의 바람을 담은 꿈이며, 현재 'Nightmare'는 홀로 남겨져 부정하고 싶은 현실을 마치 악몽처럼 비유해 꿈이라면 깨고 싶지만 꿈이 아닌 현실이기에 벗어날 수 없음을 표현했다. 마지막 'Daydream'은 비현실적인 꿈을 통해서나마 이루지 못했던 우리의 미래를 꿈꾸며, 깨어나고 싶지 않은 안타까운 마음을 담아냈다.

또한 앨범 'DAYDREAM'에는 멤버들의 강렬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퓨처 베이스 장르의 타이틀곡 'My Name(마이네임)'을 비롯해 멤버들의 감미로운 음색이 매력적인 발라드 트랙 '너에게 가는 시간'과 '모래성', 희망찬 분위기가 느껴지는 사운드와 가사가 인상적인 미디움 팝 트랙 'Childlike(차일드라이크)', 'My Name (Inst.)'까지 디크런치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겼다.

이처럼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돌아오는 디크런치는 발매와 동시에 SBS MTV '더쇼'에 출연해 'My Name'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디크런치만의 다채로운 매력이 뿜어져 나오는 무대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것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가 쏠린다. 

한편 디크런치가 출연하는 SBS MTV '더쇼'는 6일 오후 6시부터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