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키즈 원대, 새 앨범 ‘YOUNIVERSE’ 개인 티저 공개..청량美 폭발

  • 입력 2021.04.05 19:54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동요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동키즈(DONGKIZ)가 개인 티저를 공개했다.

5일 정오 소속사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동키즈(원대, 경윤, 문익, 재찬, 종형) 원대의 네 번째 싱글 ‘YOUNIVERSE’(유니버스)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동키즈 원대는 성큼 다가온 봄만큼이나 청량하면서도 훤칠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만찢남 비주얼로 팬심을 저격한 원대를 시작으로 동키즈는 멤버들의 개인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는 것은 물론, 단체 콘셉트 포토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라 컴백에 대한 열기를 더하고 있다.

동키즈는 ‘아름다워’, ‘LUPIN’(뤼팽) 등의 섹시함과 카리스마 넘치는 콘셉트부터 ‘놈(NOM)’, ‘상상 속의 너’ 등 청량함까지 폭넓은 매력 스펙트럼을 보여준 바 있다. 티저를 공개하며 새 앨범 ‘YOUNIVERSE’의 정보를 하나씩 공개하고 있는 가운데 동키즈가 보여줄 타이틀곡 ‘Universe’(유니버스)는 어떤 모습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훔칠 동키즈의 ‘YOUNIVERSE’는 오는 1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