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MC딩동 X 유성은, 오늘(22일) ‘기부 챌린지'...'판매금 전액 기부'

  • 입력 2021.03.22 12:44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딩동해피컴퍼니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MC딩동이 이끄는 딩동해피컴퍼니가 새로운 형태의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선보인다.

22일 딩동해피컴퍼니는 “온라인 홈쇼핑 포맷을 넘어 가수들의 신곡 발표 및 기부까지 포함한 독특한 라이브커머스 방송 ‘러브쉐어마켓’이 오늘 오후 5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진행된다”고 밝혔다.

‘러브쉐어마켓’은 연예인 및 셀럽이 동참하는 기부 챌린지 형태의 좋은 변화,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기 위한 나눔 방송이다. 생방송으로 기부 티켓을 판매하고, 해당 판매금액을 전액 초록우산재단을 통해 기부하는 콘셉트다.

첫 방송에는 가수 유성은이 게스트로 출연해 신곡 ‘들어줄게요’ 무대를 라이브로 시청자들에게 선보인다. 또, 채팅을 통해 온라인 팬미팅을 진행하는 등 기부 외 다양한 콘텐츠가 생방송을 통해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방송 중 예비 신랑신부의 사연을 받아 사연 채택자의 결혼식에 직접 찾아가는 이벤트 또한 준비돼 있다. 1,000원 상당의 기부 티켓을 구매하고, 방송 중 채팅을 통해 사연을 올리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채택된 예비 신랑신부의 결혼식에서 MC딩동은 사회를 보고, 유성은은 축가를 무료로 불러줄 예정이다.

딩동해피컴퍼니 관계자는 “홈쇼핑을 넘어 가수들의 쇼케이스뿐만 아니라 셀럽의 참여로 선한 영향력을 펼칠 수 있는 기부 채널로 라이브커머스의 진화를 보여주고 싶다. ‘러브쉐어마켓’이 단발성 프로그램이 아닌 지속 가능한 챌린지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딩동해피컴퍼니가 야심차게 준비한 ‘러브쉐어마켓’ 첫 방송 유성은 편은 22일 오후 5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