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선미, 신개념 AR '레고 비디요' 모델 발탁

  • 입력 2021.03.18 13:00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어비스컴퍼니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솔로 퀸’ 선미가 레고 비디요의 모델로 발탁되었다.

가수 선미가 레고코리아(LEGO Korea)의 증강현실(AR) 뮤직비디오 메이커 시리즈 ‘레고 비디요(LEGO VIDIYO)’의 공식 모델로 발탁되었다. 이달 1일 정식 출시된 ‘레고 비디요’는 실제 레고 세트와 전용 앱을 통해 나만의 AR 레고 뮤직비디오를 만들고 공유할 수 있는 신개념 시리즈다. 뮤직비디오용 음원으로 선미의 ‘보라빛 밤(pporappippam)’을 포함해 글로벌 히트곡 30여 곡을 제공한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모델 발탁 배경에 대해 “선미가 본인 앨범 프로듀싱에서 보여준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시도를 높이 샀다”며 “자신만의 매력으로 전 연령대를 사로잡고 있는 ‘K팝 퀸’ 선미가 아이들이 음악과 놀이를 통해 마음껏 창의력을 펼칠 수 있는 레고 비디요의 콘셉트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라고 밝혔다.

레고코리아는 선미 모델 선정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선미와 함께하는 ‘레고 비디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집 또는 레고 매장, TV 광고 등 ‘레고 비디요’와 함께한 순간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하면 된다. 내달 14일 추첨을 통해 선미 친필 사인이 담긴 ‘레고 비디요’ 비트박스 전종, ‘레고 비디요’ 캐릭터 모자, 그립톡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선미는 지난달 23일 신곡 ‘꼬리 (TAIL)’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