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제시, 새 싱글 ‘어떤X’ 두 번째 뮤비 티저 영상 공개..중독성 킬링 파트

  • 입력 2021.03.16 19:53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피네이션(P NATION)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제시(Jessi)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피네이션(P NATION)은 16일 오후 6시 제시 유튜브 채널 및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제시의 새 디지털 싱글 ‘어떤X (What Type of X)’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전날 공개된 첫 번째 티저 영상과 마찬가지로 두 번째 티저 영상 역시 ‘어떤X’의 폭발적인 사운드에 맞춰 카리스마 넘치는 안무를 펼치는 제시의 모습이 담겨 있다.

제시는 이틀에 걸쳐 공개한 티저 영상을 통해 다채로운 콘셉트와 화려한 영상미가 돋보이는 뮤직비디오를 예고했다. 특히 “내가 어떤 X인 것 같아”라는 제시의 후렴구 킬링 파트가 음원 공개 전부터 강력한 중독성을 유발하고 있어 더욱 기대감을 자아낸다.

‘눈누난나’ 이후 약 8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 ‘어떤X’는 제시가 “너와 다르다고 틀린 게 아냐”, “판단하지 마 인생 모르잖아”라며 특유의 자신감과 자존감을 솔직하게 표현한 곡이다.

피네이션의 수장 싸이가 제시와 공동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눈누난나’를 작곡한 유건형을 비롯해 함께 참여했던 johnjohn, JAE RO 등이 이번 신곡 작업에도 함께했다. 여기에 CuzD, 도나(DONNA), SPACE ONE 등이 가세해 높은 완성도를 기대케 한다.

제시의 새 디지털 싱글 ‘어떤X’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이날 오후 7시 네이버 NOW. 라이브쇼 ‘#OUTNOW’와 18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