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다크비 이찬X룬X GK, ‘The dice is cast’ 개인 티저 공개..

  • 입력 2021.03.16 19:45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다크비(DKB)의 개인 티저 사진이 공개됐다.

다크비(DKB)의 이찬, 룬, GK 가 강렬한 비주얼로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16일 자정,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다크비(DKB)의 공식 SNS를 통해 이찬, 룬, GK의 첫 번째 정규 앨범 ‘The dice is cast’의 개인 포토 티저를 공개했다.

▲ 사진=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먼저 공개된 사진 속 이찬은 강렬한 눈빛과 남성미 넘치는 포즈로 파격적인 스타일 변신에 성공해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어 공개된 룬은 조각 같은 옆모습과 클로즈업 사진임에도 불구, 치명적인 눈빛과 결점 없는 미모로 찬사를 불러모았다. GK 역시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포즈, 시크한 올블랙 착장의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작년 데뷔한 다크비(DKB)는 작사부터 작곡, 디제잉, 아크로바틱 등 앨범 제작의 모든 방면에서 자체 제작이 가능한 것으로 유명하다. 

▲ 사진=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또한 파워풀한 칼 군무가 강점인 그룹으로 '자체 제작돌','퍼포먼스 맛집'등의 다양한 수식어를 거머쥐며 성장형 아이돌로 인정받아 온 만큼 새 앨범에서는 어떠한 음악성과 퍼포먼스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다크비(DKB)는 오는 30일 오후 12시, 정규 1집 ‘The dice is cast’로 컴백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