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우즈(조승연), 오늘(15일) 새 앨범 'SET' 발매..올라운더 본격 출격

  • 입력 2021.03.15 20:02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우즈(WOODZ, 조승연)가  첫 번째 싱글 앨범 'SET(셋)'을 발매한다.

우즈는 이번 앨범 'SET'에 타이틀곡 'FEEL LIKE(필 라이크)'를 비롯해 'Touché(투셰) (feat. MOON(문))', 'Rebound(리바운드)'까지 총 세 곡의 자작곡을 담았다.

타이틀곡 'FEEL LIKE'는 시크한 베이스 라인과 무심하면서 섹시하게 전개되는 기타 리프, 간결하면서도 디테일한 드럼이 조화를 이루는 트랙으로, 우즈가 작업 중 '타이틀감'이라는 확신을 가진 곡이라고 밝혀 발매 전부터 큰 관심을 모았다.

이외에도 정열적인 라틴 R&B 트랙의 'Touché(feat. MOON)'와 디테일하면서도 다양한 사운드와 소스들이 인상적인 'Rebound'까지 세 개의 곡이 마치 하나의 이야기처럼 연결돼 있어 듣는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특히 우즈는 지난 1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수록곡 'Touché (feat. MOON)'를 선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최대치로 끌어올렸다. 

우즈는 두 번째 미니 앨범 'WOOPS!(웁스)'에 이어 이번 앨범 역시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스펙트럼을 한층 넓혔다. 또 다양한 장르와 소재를 담아낸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통해 리스너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우즈는 15일 음원 발매 이후 오후 7시부터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신곡 무대 공개는 물론 4개월 만에 만나는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또 오는 18일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타이틀곡 'FEEL LIKE' 음악 방송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컴백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