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펀치, 오늘(10일) 두 번째 미니앨범 '만개' 발매..음원 차트 정조준

  • 입력 2021.03.10 20:37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냠냠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펀치(Punch)의 새 앨범이 발매된다.

펀치는 10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2집 '만개(FULL BLOOM)'를 발매한다. 

'만개'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너의 목소리' 이후 약 5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다. 펀치는 이번 앨범을 통해 전곡 작사에 참여하며 한층 더 성장한 뮤지션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안녕 내 전부였던 너'는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보내며 아픈 마음을 독백하듯, 감정을 쏟아내는 펀치만의 음색에 슬픈 이별의 감성을 더한 곡이다. 30인조 오케스트라와 어쿠스틱 악기들이 펀치의 보이스와 어우러져 노래의 감성을 극대화시킨다. 

'안녕 내 전부였던 너'와 함께 더블 타이틀곡으로 선보이는 '질투나'는 질투라는 감정을 귀엽고 위트있게 풀어낸 곡으로, 세련된 비트와 강렬한 사운드가 특징이다. 대세 배우 김민재(Real.be)가 랩 피처링과 작사에 참여해 두 사람이 만들어낼 하모니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이 외에도 펀치가 직접 작곡한 곡이자 지나간 어린 날의 사랑을 행복한 기억으로 간직했으면 하는 마음을 담은 '나의 바람', 이별은 어쩔 수 없지만 연인을 잊고 싶지 않은 간절함을 담은 '사라진 기억', 잊지 못하는 연인을 향한 이야기인 '아니'까지 총 5개의 트랙이 수록되어 펀치의 깊어진 감성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그동안 '태양의 후예' OST 'Everytime', '도깨비' OST 'Stay with me', '호텔 델루나' OST 'Done For Me', '동백꽃 필 무렵' OST '영화 속에 나오는 주인공처럼',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 '밤하늘의 저 별처럼 (헤이즈X펀치 스페셜 트랙)' 등 다수의 인기 드라마 OST와 '밤이 되니까', '헤어지는 중', '가끔 이러다' 등으로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휩쓸며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한 펀치의 신보에 리스너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펀치는 10일 오후 6시 미니 2집 '만개(FULL BLOOM)'를 발매하고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