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김유정, 콘택트 렌즈 '프리시전 원(Precision 1)' 모델 발탁

  • 입력 2021.03.10 15:28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알콘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글로벌 콘택트 렌즈 브랜드 알콘이 데일리 1회용 소프트렌즈 신제품 '프리시전 원(Precision 1)'의 모델로 배우 김유정을 발탁했다.

알콘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프리시전 원'의 메인 타깃층이 20대 여성인 점을 고려해, 20대이면서 긍정적이며 밝은 이미지를 갖고 있는 배우 김유정씨를 모델로 발탁했다"라고 모델 섭외 배경을 밝혔다.

론칭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된 포스터는 모델 김유정이 밝은 표정으로 기타 연주, 스케이트 보딩, 댄스 등을 즐기고 있는 모습을 담았다. '프리시전 원' 렌즈를 착용하고 일과 공부, 취미 생활 등 바쁜 하루를 살아가는 20대들에게 오랜 시간 선명하고 촉촉한 착용감을 선사한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캠페인을 맡은 제일기획 관계자는 "적극적인 20대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이번 광고에 담았다. 20대를 대표할 수 있고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고 있는 배우 김유정을 통해 제품의 특징을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2003년 아역 모델로 데뷔한 배우 김유정은 드라마 '해를 품은 달', ‘구르미 그린 달빛’, '편의점 샛별이' 등에서 자신만의 색깔로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 젊은 층은 물론 전 세대에게 사랑을 받고 있으며, 하반기 방영을 목표로 촬영중인 SBS 드라마 '홍천기'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처럼 자신만의 필모그래프를 성실하게 쌓아가는 한편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고액 기부자 모임 최연소 가입, 아이스버킷 챌린지 참여 등 선행에도 적극 동참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