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사이먼 도미닉, 오늘(9일) ‘Party Forever’ 발매..SNS 라이브 룸스 진행

  • 입력 2021.03.09 19:30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AOMG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사이먼 도미닉이 9일 오후 6시 신곡 ‘Party Forever (파티 포에버)’를 발매한다. 이를 기념한 ‘Party Forever 인스타그램 라이브 룸스’도 진행된다.

AOMG 공식 SNS 계정에서는 박재범, GRAY(그레이), 로꼬, 코드 쿤스트, 이하이, 우원재, 유겸, ELO(엘로), DJ Wegun(DJ 웨건), DJ Pumkin(DJ 펌킨), 강다니엘 등 아티스트들의 생일 축하 영상 메시지가 담긴 ‘Party Forever 인스타그램 라이브 룸스’ 티저가 공개되며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었다.

또 추가로 공개된 ‘Party Forever’ 티저 이미지에는 미지의 등장인물들이 케이크, 피냐타, 선물 상자들을 들고 생일 파티를 준비하러 가는 듯한 모습이 묘사되어 궁금증과 호기심을 자아냈으며 신곡 ‘Party Forever’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라이브 클립, 인스타그램 라이브룸스 등 다양한 관련 콘텐츠들이 준비되어 있는 이번 사이먼 도미닉의 신곡 ‘Party Forever’는 9일(오늘) 오후 6시 국내외 모든 음원 사이트에 발매될 예정이며, ‘Party Forever 인스타그램 라이브 룸스’는 9일 오후 11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