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장우, 후너스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긍정적 시너지 기대"

  • 입력 2021.03.09 10:23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후너스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배우 이장우가 현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 의리를 이어가게 됐다.

9일 오전,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이장우 배우와 재계약을 체결하며 앞으로도 소중한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 계약 만료 이전부터 재계약 의사를 먼저 전달하며 본사를 향한 두터운 신뢰를 보내준 이장우 배우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좋은 파트너이자 조력자로서 긍정적인 시너지를 기대하며 그가 보여준 믿음에 부응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장우는 2018년 후너스엔터테인먼트와 처음 손을 잡은 후 드라마 ‘하나뿐인 내 편’과 ‘우아한 가’ ‘오! 삼광빌라!’ 등의 작품에서 극의 중심을 이끄는 주인공으로서 높은 완성도와 재미를 책임지며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종영한 KBS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는 자체최고시청률 33.7%(닐슨코리아, 전국기준)를 돌파하며 ‘시청률 프린스’의 저력을 또 한 번 증명했다.

이장우는 드라마 뿐 아니라 2019년에는 뮤지컬 ‘영웅본색’에서 송자걸 역으로 분해 폭발적인 가창력과 몰입도 높은 열연, 그리고 무대 위 존재감을 자랑하며 관객들의 호평 속 뮤지컬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한편,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이장우 배우는 연기 세계에 대한 확장과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뜨거운 열정과 에너지를 가지고 있는 배우다. 끊임없이 도전하고 확장해 나갈 이장우 배우의 활약에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