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공효진 청순의 극치 vs 아이유 깜찍한 원피스 대결?

  • 입력 2012.03.08 09:34
  • 기자명 우현서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팔색조 매력을 가진 배우 공효진과 국민 여동생으로 불리며 많은 삼촌팬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아이유가 같은 옷을 착용해 눈길을 끌고 있다. 팬들을 통해 공개된 사진 속 공효진과 아이비는 2012 S/S T.B.A. 제품의 화이트 아이렛 원피스를 착용하여 각자의 매력을 살린 매력적인 스타일을 보여줬다.

두 스트가 착용한 브랜드 T.B.A는 런던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걸리시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이미 알고 있을 것이다. 이번 2012년 봄 여름 시즌 테마는 가볍고 산뜻한 봄과 여름 속 자유로운 영혼과 숲의 싱그러움, 자연 속에서 즐기는 모습, 순수한 시골 소녀의 느낌이다.
1. 청순한 공효진





















작년 MBC ‘황금어장_무릎팍 도사’에 출연한 공효진은 T.B.A 블라우스를 착용하여 청순하고 러블리한 매력을 보여주며 화제가 되었던바 있다., 최근 개봉한 영화 ‘러브픽션’ 무대인사에서는 T.B.A 원피스로 소녀다움과 청순함의 끝을 보여주며 다시 한번 ‘공블리’임을 각인시켜주었다.

2. 귀요미 아이유

























 

아이유는 지난 2월 22일 진행되었던 ’제 1회 가온차트 K-POP 어워드’에서 원피스를 착용했다. 귀여운 아이유 이미지와 너무 잘 어울리는 순백의 원피스는 이날 아이유를 단연 돋보이게 만들었다. 특히 공효진과 다른 특유의 깜찍이 더해져 뭇 남성들의 심금을 울렸다는 후문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