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임영웅, 3월 9일 2021년 첫 신곡 발표..‘트롯 히어로’의 귀환

  • 입력 2021.03.02 20:17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뉴에라프로젝트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임영웅이 신곡을 발표한다.

임영웅은 2일 정오 뉴에라프로젝트 공식 SNS와 임영웅 공식 채널을 통해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하며 오는 9일 오후 6시 새 싱글 발매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조명이 은은하게 빛나는 불 꺼진 대기실의 전경이 담겨 있다. 고풍스러운 느낌의 가구들, 마네킹에 걸린 모노톤의 슈트가 클래식하고 묵직한 무드를 발산하며 시선을 압도했다. 이와 함께 이미지 상단에 적힌 발매 일자가 이번 신보에 대한 설렘을 안겼다. 

앞서 임영웅은 지난해 4월 ‘이제 나만 믿어요’를 발매하며 트로트 장르로는 이례적인 신기록을 써내려간 바 있다. 당시 벅스, 소리바다, 바이브 실시간 차트 1위를 비롯해 음원 종합 차트 최상위권을 휩쓸었으며 음악 방송 무대 영상이 공개 이틀도 채 안 돼 조회수 1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임영웅 신드롬’을 실감케 했다.

이후에도 자동차 광고 삽입곡으로 인기를 끌었던 ‘HERO(히어로)’ 음원을 정식 발매하고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히트곡을 재해석해 대중의 큰 사랑을 받는 등 ‘미스터트롯’ 진(眞)으로서의 파워를 증명해온 만큼, 임영웅이 선보일 신보에 관심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임영웅의 새 싱글에 대한 정보는 발매에 앞서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