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키세스, 오늘(18일) 신곡 'Love is callin' 발매..독보적인 R&B 감성으로 컴백

  • 입력 2021.02.18 19:33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더뮤직웍스 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키세스(KISSXS)의 신곡 'Love is callin(러브 이즈 콜린)'이 공개된다.

키세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앨범 'Love is callin'을 발매한다. 

'Love is callin'은 최근 더뮤직웍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예고한 키세스가 계약 후 발매하는 첫 싱글앨범이다. 앞서 키세스는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하는 등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며 기대감을 모았다. 

'Love is callin'은 키세스 특유의 그루브가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어쿠스틱 R&B로, 위트 있는 가삿말로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리드미컬한 멜로디에 달콤한 키세스의 목소리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겨울의 추위마저 잊게 하는 로맨틱한 감성이 담겼다. 싱어송라이터 더 라스트 아트풀, 다저(The last artful, Dodger)와 프로듀서 존 호(John Ho)가 키세스만을 위해 'Love is callin'을 선물했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2017년 '망하길 바랬어'로 데뷔한 키세스는 미국 R&B 감성과 한국적인 무드가 절묘하게 뒤섞인 매력적인 보이스로 리스너들의 주목을 받았다. 2021년 'Love is callin'으로 화려하게 컴백한 키세스가 '차세대 R&B 주자'로서 보여줄 활발한 음악 행보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Love is callin'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키세스는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