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빅나티(서동현), 25일 첫 EP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조커 (JOKER)’

  • 입력 2021.02.17 19:37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하이어뮤직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빅나티(서동현, Big Naughty)의 앨범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소속사 하이어뮤직은 17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래퍼 빅나티의 첫 EP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손글씨가 돋보이는 유니크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 따르면 이번 EP에는 타이틀곡 ‘JOKER (조커)’를 비롯해 ‘FRANK OCEAN (프랭크 오션)’, ‘커피가게 아가씨’, ‘멋진 신세계’, ‘10년 후’, ‘부라보’, ‘BUCKET LIST (버킷 리스트)’까지 총 7곡이 수록돼 있다. 앨범명은 아직 공개되지 않아 한층 더 궁금증을 자아냈다. 

화려한 피처링과 프로듀서 군단도 일부 공개돼 눈길을 끈다. 제이미(JAMIE), 쏠(SOLE), 원슈타인, 이로한(Rohann), 쿠기(Coogie) 등 다채로운 뮤지션들이 피처링에 나섰으며 피제이(PEEJAY), 그레이(GRAY)가 프로듀싱에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름이 가려져 있는 피처링, 프로듀서 라인업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빅나티는 앞서 선공개한 싱글 ‘커피가게 아가씨’로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다양한 뮤지션들과 협업을 이룬 빅나티의 첫 EP가 오는 25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가운데, 빅나티가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도 기대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빅나티의 일상과 이번 EP를 준비하는 비하인드 과정을 담은 데이로그 첫 화가 공개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추후 공개될 데이로그에서 빅나티는 아티스트로서 음악에 대한 확고한 철학과 음악적 능력, 미적 감각을 함께 보여줄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