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트와이스, 'LIKEY' 뮤비 유튜브 5억 뷰 돌파..'TT' 이어 통산 2번째

  • 입력 2021.02.10 20:19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트와이스의 'LIKEY'(라이키) 뮤직비디오가 5억 뷰를 돌파했다.

지난 2017년 10월 공개한 'LIKEY' 뮤비는 9일 오후 7시 49분 경 유튜브 조회 수 5억 건을 넘어섰다. 이로써 트와이스는 'TT'(티티) 뮤비에 이어 유튜브 '통산 두 번째 5억 뷰 돌파' 기록을 달성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에 'LIKEY' 뮤비 5억 뷰 돌파 축하 이미지를 게재하고 아낌없는 호응을 보내준 국내외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2017년 10월 30일 발매한 정규 1집 'twicetagram'(트와이스타그램) 타이틀곡 'LIKEY'는 생기발랄한 에너지를 뿜어내는 멜로디와 '좋아요'라는 단어가 가진 설렘을 표현한 가사가 조화를 이룬 곡이다. 아홉 멤버들은 귀여움과 다이내믹함을 동시에 담은 퍼포먼스로 인기몰이에 성공했다.

트와이스는 발표하는 곡마다 큰 사랑을 받으며 확실한 대중성을 입증했다.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부터 'I CAN'T STOP ME'(아이 캔트 스톱 미)까지 모든 활동곡 뮤비를 억대 조회 수 반열에 올려놓으며, '14연속 1억 뷰'라는 대기록을 수립했다. 이 중 'I CAN'T STOP ME' 뮤비는 공개 약 77일 만에 2억 뷰를 넘어서며 기존 'LIKEY'가 가진 가장 빠른 2억 뷰 돌파 기간을 단축시키고 그룹 자체 최단 기록을 경신했다.

또한 트와이스는 비활동기에도 정성 가득한 자체 콘텐츠를 만들어 전 세계 팬들에게 알찬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지난 6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다현과 채영의 '“나로 바꾸자 Switch to me” by DAHYUN and CHAEYOUNG – Melody Project Teaser' 티저 클립을 공개했다. 이는 멤버별 커버 곡을 선보이는 자체 제작 콘텐츠 '멜로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다현과 채영이 특별 듀엣을 이뤄 비의 곡 ‘나로 바꾸자 (duet with JYP)'를 바꿔 부른 커버 영상 완편은 10일 오후 6시에 오픈된다. 상큼한 요정미에 카리스마까지 뽐낼 두 사람의 색다른 변신에 기대가 모인다.

이외에도 예능 리얼리티 'TIME TO TWICE', 활동 비하인드를 전하는 'TWICE TV' 등 다양한 시리즈 영상을 통해 그룹 트와이스만의 팀워크와 출구 없는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트와이스는 글로벌 활약을 이어가며 'K팝 대표 걸그룹'로서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오는 3월 6일 오후 7시 일본에서 온라인 스페셜 라이브를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만난다. 온라인 라이브 'TWICE in Wonderland'(트와이스 인 원더랜드)는 일본 최대 이동통신사 NTT도코모의 '신체감 커넥트 스페셜 라이브' 일환으로 확장 현실(AR)과 복합 현실(MR) 등 각종 첨단 기술을 총동원했다. '트와이스의 원더랜드에서 다시 만나기 위해 모든 이들의 잃어버린 상상력을 자극한다'라는 주제로 특별한 시간을 꾸밀 계획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