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킹덤, '히스토리 오브 킹덤'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엑스칼리버'

  • 입력 2021.02.09 19:27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GF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킹덤(KINGDOM)이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킹덤(단, 아서, 무진, 루이, 아이반, 자한, 치우)은 지난 8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미니앨범 'History Of Kingdom : PartⅠ. Arthur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1. 아서)'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첫 번째 트랙 ' Intro : Majestic Departure (인트로 마제스틱 디파처)'를 시작으로, 'EXCALIBUR (엑스칼리버)', '밤공기', '피카소', 'X (엑스)', '밤공기 (Acoustic ver.)', 'EXCALIBUR (Instrument)'까지 총 7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은 'EXCALIBUR'로, 퓨처베이스 기반의 강렬한 신스사운드와 그루브한 리듬이 돋보이는 퍼포먼스 댄스 곡이다. 거친 세상에서 왕관의 무게를 견뎌야 하는 선택받은 자들인 킹덤의 강렬한 외침과 함께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엿볼 수 있다. 

소속사 측은 "독창적이고 작품성 있는 음악들로만 채우기 위해 실력파 신예 프로듀서들이 모여 앨범의 차별화와 완성도를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라며 "아서의 이야기로 대서사시의 첫 시작을 알리는 이번 앨범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킹덤의 첫 미니앨범 'History Of Kingdom : PartⅠ. Arthur'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