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CIX, 'Cinema' 안무 연습 영상 공개..눈 뗄 수 없는 완벽 칼군무

  • 입력 2021.02.08 18:55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C9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CIX(씨아이엑스)가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지난 7일 오후 네 번째 EP 앨범 헬로 챕터 Ø. '안녕, 낯선 꿈'(4th EP Album HELLO Chapter Ø. 'Hello, Strange Dream')의 타이틀곡 'Cinema'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CIX 멤버들은 편안한 복장으로 안무 연습실에서 안무 연습 중이다. 편안하고 수수한 옷차림에도 불구 CIX 멤버들의 비주얼과 남다른 비율이 시선을 모은다.

이와 함께 CIX의 칼군무 역시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파워풀한 안무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전하면서도, 부드러운 포인트 안무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한다.

타이틀곡 'Cinema'는 모든 사건이 벌어지기 이전의 아름다운 시절에 대한 이야기들을 담은 노래다. 곡의 주제에 맞게 업템포의 리듬과 경쾌한 멜로디는 그간의 몽환적이고 강렬한 음악과는 달리 CIX의 또 다른 매력을 극명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세계적인 댄스 크루 저스트 절크, 독보적인 안무가 최영준이 다시 한번 CIX 안무 제작에 참여해 수준 높은 퍼포먼스를 완성시켰다.

한편, CIX는 컴백과 동시에 국내 및 해외 차트에서 눈에 띄는 성과를 기록했다. 발매 직후인 2일 오후 브라질, 인도네시아, 태국 아이튠즈 K-POP 앨범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고, 베트남 2위, 대만 4위, 일본 13위 등 8개 지역 차트에서 100위권 안에 이름을 올렸다. ‘Cinema’는 필리핀 1위, 태국 15위 등 5개 지역 아이튠즈 K-POP 싱글 차트 100위권 안에 진입했다. 또 국내에서는 지니 실시간 음원 차트 2위 및 한터차트 음반 부문 일간 1위를 차지했다. 

CIX는 각종 음악 방송 프로그램 및 다양한 콘텐츠로 컴백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