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임슬옹! 다음웹툰 '바니와 오빠들' 컬래버 OST '내가 더 많이 널 사랑해서' 11일 발매

  • 입력 2021.02.05 12:18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임슬옹이 다음웹툰 ‘바니와 오빠들’ OST에 참여했다.

임슬옹이 참여한 다음웹툰 ‘바니와 오빠들’ OST '내가 더 많이 널 사랑해서'가 오는 11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임슬옹의 깊은 감성이 담긴 OST가 웹툰의 재미를 배가 시킬 예정이다.

'내가 더 많이 널 사랑해서'는 2018년 공기남의 EP 앨범 'Airman Morning Diaries EP.1'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한 곡으로 웹툰 속 주인공 '바니'를 좋아하지만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임을 알고 짝사랑을 마치려는 '열'이의 심정이 담겨 있으며 임슬옹의 무덤덤하면서도 짙은 감성이 곡의 슬픔을 극대화했다.

지난 2008년 최초의 발라드 아이돌 그룹 2AM으로 데뷔한 임슬옹은 데뷔와 동시에 대중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특히 ‘죽어도 못 보내’, ’전활 받지 않는 너에게’, ‘잘못했어’ 등 2AM만의 감성이 묻어나는 곡들을 발표하며 대한민국 대표 발라드 아이돌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그룹 활동뿐만 아니라 ‘NORMAL’, 'Melatonin', ‘그 순간’까지 싱글을 발표하며 솔로 싱어송라이터로 완벽 변신하기도 했다.

특히 임슬옹은 그동안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함부로 애틋하게’, ‘호구의 사랑’, ‘연애세포2’, ‘썸남썸녀’ 등의 OST에 참여, 달콤한 보이스와 감성적인 보컬로 대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바 있어 이번 컬래버레이션에 더욱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바니와 오빠들'은 니은 작가의 작품으로, 흑역사 첫 연애를 끝낸 여주인공 바니가 다섯 명의 잘생긴 남자들과 엮이는 설렘 가득 연애 스토리를 그린 웹툰이다. 캠퍼스 로맨틱 코미디를 섬세하게 담아 독자들의 대리만족 욕구를 충족시키며 다음웹툰 평점 9.9를 기록하는 등 큰 사랑을 받았으며, 현재 시즌2가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는 작품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