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태우, JTBC '선배, 그 립스틱 마르지 마요' OST ‘너에게 (To You)’ 오늘(2일) 발매

  • 입력 2021.02.02 12:58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블렌딩, P&B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연출 이동윤, 극본 채윤, 제작 JTBC스튜디오) 네 번째 OST, 김태우의 '너에게 (To You)’가 오늘(2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OST Part.4 '너에게 (To You)'는 유려한 피아노 연주와 화려한 스트링 현악, 팝 적인 기타 사운드와 함께 리드미컬한 드럼, 베이스 연주가 돋보이는 편곡으로 최고의 소울 보컬리스트 김태우가 참여해 화제를 모은다. 사랑의 시작을 알리는 감정을 특유의 감성으로 녹여내며 완성도를 높였다.

작사 작곡 편곡에는 M.C the Max '넘쳐흘러', 다비치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 등을 작곡한 한경수 작곡가를 필두로 싱어송라이터 키스미조이, 최민준 작곡가가 참여했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나도 모르게 시작된 하나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윤송아(원진아 분), 채현승(로운 분), 이재신(이현욱 분), 이효주(이주빈 분)는 저마다의 상처를 쥐고 있고, 또 과거에 얽매인 채 멈춰 있기도 하다. 서로의 아픔을 마주하며 성장해 나가는 이야기를 따스한 시선으로 녹여내며 마음을 어루만지는 힐링을 선사하고 있다. ‘과감히 어울리지 않는 립스틱을 지우는 것만으로도 당신은 훨씬 아름답다’라는 기획의도처럼, 힐링 로맨스의 진가를 발휘하고 있다.

한편,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매주 월, 화 밤 9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