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위아이(WEi), 자체 리얼리티 '위인전2' 29일 공개...'잘 먹고 잘 노는 힐링 휴가'

  • 입력 2021.01.27 12:31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위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그룹 위아이(WEi)가 자체 리얼리티 '위인전2'로 컴백한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지난 26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리얼리티 콘텐츠 '위인전2 : First Sight'(이하 '위인전2')의 티저 영상을 오픈했다.

'위인전'은 'OUI인들을 세상에 널리 퍼뜨려라'라는 뜻을 담은 리얼리티로, 지난해 7월 데뷔에 앞서 공개된 바 있다.

지난 시즌1에서는 최고의 아이돌이 되기 위한 5대 덕목(체력, 두뇌, 개인기, 운, 팀워크)을 키웠다면, 이번 '위인전2'에서는 미니 1집 활동을 마치고 '잘 먹고 잘 자고 잘 노는' 위아이의 모습을 담았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첫 휴가를 떠나 한껏 들뜬 위아이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위아이는 넓은 마당에서 뛰어놀거나 노래를 부르며 높은 텐션을 자랑하는가 하면, 직접 준비한 요리를 먹는 모습, 서로를 끌어안고 잠에 드는 모습 등을 선보였다.

위아이의 비글돌 면모부터 예능감 넘치는 게임까지, 함께 맞이한 첫 휴식 시간을 고스란히 담아낸 '위인전2' 티저 영상 공개에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위인전2'는 오는 29일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위아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