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ogumm(소금) X DJ Wegun(DJ 웨건), 오늘(26일) 새 싱글 ‘Imagine (Feat. Hoody(후디))’ 발매

  • 입력 2021.01.26 16:11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AOMG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AOMG의 sogumm(소금)과 DJ Wegun(DJ 웨건)의 신곡이 26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sogumm(소금)과 DJ Wegun(DJ 웨건)이 협업한 새 디지털 싱글 ‘Imagine (Feat. Hoody(후디))’이 26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에 앞서 지난 25일 AOMG는 공식 SNS를 통해 라이브 클립 티저를 공개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라이브 클립 영상에는 불빛이 화려한 야경을 배경 삼아 ‘Imagine’의 음원 일부를 부르는 sogumm(소금)의 모습이 담겼다. 여유로운 미소와 함께 카메라 앞에 등장한 sogumm(소금)은 독보적인 음색으로 단숨에 귀를 사로잡았다. 

sogumm(소금)은 독특하고 매력적인 창법으로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으며 지코(ZICO), 오혁, 10CM 등 개성 있는 아티스트들과 협업하며 탄탄한 커리어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sogumm(소금)을 비롯해 AOMG를 대표하는 프로듀서이자 턴테이블리스트인 DJ Wegun(DJ 웨건), 감미로운 보이스로 주목받는 Hoody(후디)가 만들어낼 ‘Imagine’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라이브 클립 티저를 통해 감각적이고 세련된 사운드를 일부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 sogumm(소금)과 DJ Wegun(DJ 웨건)의 신곡 ‘Imagine (Feat. Hoody(후디))’는 오늘(26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