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엘(김명수), 싱글 앨범 ‘메모리’ 2월 3일 공개!...'입대 전 팬을 위한 선물'

  • 입력 2021.01.22 00:56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매니지먼트 이상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엘(김명수)이 오는 2월3일 솔로곡 싱글앨범 ‘메모리’를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되는 솔로곡 싱글앨범은 2월 입대를 앞둔 김명수가 팬들에게 보내는 선물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싱글앨범 ‘메모리’는 ‘기억과 기억사이’ ‘기억과 기억사이(Inst) 2곡으로 구성된다.  발라드곡인 ‘기억과 기억사이’는 담백하고 서정적인 기타 사운드와 잔잔한 멜로디로 이루어진 어쿠스틱 팝으로

김명수(엘)의 진정성 있는 보컬이 더해져 아련함이 묻어나 한층 더 곡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되는 발라드 곡 ‘기억과 기억사이’는 전자악기를 사용하지 않고 모두 어쿠스틱 악기를 사용해 아날로그적 감성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김명수의 소속사 매지니먼트 이상은 이번 앨범에 대해 ‘김명수 배우가 드라마 촬영으로 바쁜 가운데 열심히 정성스럽게 준비했다. 팬들을 생각하는 김명수의 진심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현재 KBS2TV 월화드라마 ‘암행어사’에 출연중인 김명수는 드라마에 이어 솔로곡 앨범 발표까지 쉼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더불어 2월말 입대 전 팬미팅까지 예정하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드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