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봄소리, 빅보스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이종혁-전동석 한솥밥

  • 입력 2021.01.21 08:19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빅보스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배우 이봄소리가 새 둥지를 틀고 새 도약에 나선다.

21일 빅보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배우 이봄소리와의 전속 계약 체결 소식을 알렸다.

이봄소리는 뮤지컬 ‘광주’, ‘마리 퀴리’, ‘광화문 연가’, ‘노트르담 드 파리’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 매회 깊이 있는 보컬과 섬세함이 돋보이는 연기로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한 바 있다. 이후 무대 경험을 바탕으로 브라운관에 진출, 드라마 ‘닥터스’, ‘우리가 만난 기적’, ‘저스티스’ 등을 통해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이봄소리는 뮤지컬 '차미'로 지난 11일 개최된 제5회 한국뮤지컬어워즈에서 여자 조연상을 수상하는 등 차세대 배우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기도 했다.

빅보스엔터테인먼트는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이봄소리와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 매력적인 비주얼은 물론, 흡입력 강한 연기로 다양한 작품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그가 뮤지컬뿐만 아니라 브라운관, 스크린 등 다양한 작품과 장르를 통해 본인의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이봄소리가 소속된 빅보스엔터테인먼트에는 이일화, 이종혁, 전동석, 아은진 등이 소속되어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