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문숙, 다이아 티비와 셀럽 파트너십 체결...'비움의 가치와 여유 전한다'

  • 입력 2021.01.13 11:22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더블에스지컴퍼니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배우 문숙이 다이아 티비와 손잡고 대중과 소통할 예정이다.

지난 12일 CJ ENM의 1인 창작자 지원 사업 다이아 티비(DIA TV)가 발표한 2021년 셀럽 파트너 라인업에 문숙이 이름을 올렸다.

문숙은 유튜브 채널 '하루하루 문숙'을 통해 배우 문숙이 '자유로운 존재'로 살게 되기까지 깨달은 비움의 가치와 여유를 시청자에게 전하고 있다. 특히 마음이 따뜻해지는 문숙의 이야기와 자연식 레시피 영상은 시청자에게 힐링을 선사하고 있다. 

자연치유사로 활동하기도 했던 문숙은 배우 한효주의 자연치유식 스승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현재 문숙은 OCN '경이로운 소문'에 출연해 위겐 역으로 활약을 펼치고 있다. 특히 원작인 웹툰 속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문숙은 신비로운 매력과 함께 몰입감 넘치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또한, 문숙은 지난 6일 개봉한 영화 '천사는 바이러스'에 출연해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유튜브 채널 '하루하루 문숙'은 디지털 콘텐츠 전문 케이블 채널 '채널 다이아(Ch.DIA)'로도 시청할 수 있다.

한편, 문숙을 비롯하여 임영웅, 정동원, 솔라, 강유미, 전효성 등 1,400개 팀의 채널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다이아 티비는 1년 전부터 연예인 등 인플루언서를 유튜브 창작자로 성장시키고 디지털 콘텐츠 IP(Intellectual Property) 확보 강화를 위해 유튜브 채널 운영을 지원하고 콘텐츠를 공동 제작하는 방식까지 셀럽 파트너십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