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원어스 환웅X이도, 첫 정규 '데빌'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치명적 변신

  • 입력 2021.01.05 20:01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RBW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원어스(ONEUS)가 개인 콘셉트 포토를 첫 공개했다.

원어스는 오늘(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첫 정규앨범 '데빌(DEVIL)'의 환웅, 이도 콘셉트 포토를 선보이며,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환웅은 핑크 컬러로 포인트를 준 헤어스타일과 의상으로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섹시하면서도 반항적인 무드로 치명적 변신에 나서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반면 이도는 성숙한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화려한 레드 슈트에 그린톤 헤어로 뇌쇄적인 매력을 뽐냈다.

시크한 눈빛과 함께 거친 상처 메이크업 등으로 남성적인 매력을 더했다.

이처럼 원어스는 환웅과 이도의 콘셉트 포토로 파격적인 변신을 알린 가운데, 추후 공개될 멤버들의 비주얼에도 많은 관심이 집중된다.

원어스는 19일 첫 정규앨범 '데빌'을 발표한다.

데뷔 2년 만에 자신들의 이름을 내건 첫 정규앨범을 발표하는 만큼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집대성한 종합선물세트 같은 앨범을 완성했다.

전작 '라이브드(LIVED)'로 뱀파이어가 된 인간 군주의 모습과 함께 스스로 운명을 선택해 나가는 삶의 가치를 담아냈다면, 이번에는 삶과 죽음의 경계에서 원어스가 내린 선택에 대한 결과를 그려낼 예정이다.

한편, 원어스는 19일 데뷔 첫 정규앨범 '데빌'을 발표하고 전격 컴백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