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문소리 X 김선영 X 장윤주 주연 '세자매'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 입력 2021.01.04 20:07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대한민국 대표 배우 문소리, 김선영, 장윤주의 환상적인 연기 앙상블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세자매>가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하며 작품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영화 <세자매>는 겉으로는 전혀 문제없어 보이는 가식덩어리, 소심덩어리, 골칫덩어리인 세 자매가 말할 수 없었던 기억의 매듭을 풀며 폭발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 완벽한 척! 괜찮은 척! 안 취한 척! <세자매> 메인 예고편 캡쳐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같이 자랐지만 확연히 다른 개성을 가진 세 자매가 강렬한 포스를 뿜어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독실하고 우아하게 완벽한 삶을 사는 듯한 가식덩어리 둘째 ‘미연’(문소리)부터 ‘미안하다’는 말을 입에 달고 사는 소심덩어리 첫째 ‘희숙’(김선영), 그리고 시종일관 술에 취해 있는 거침없는 성격의 골칫덩어리 셋째 ‘미옥’(장윤주)까지, 범상치 않은 캐릭터들의 향연이 작품의 매력을 가감 없이 보여준다.

▲ 아무렇지 않은 척 살아가던 세 자매의 대.폭.발! <세자매> 메인 예고편 캡쳐

이어 분위기가 전환되며 ‘미옥’이 ‘미연’에게 과거의 기억을 묻고 난 후 감정적으로 폭발하기 시작한 세 자매의 모습이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특히, 분노가 머리끝까지 치밀어 오른 ‘미연’의 “우리한테 사과하시라고요”라는 대사는 영화 <세자매>가 전할 깊은 여운과 쾌감마저 선사할 열연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 문제적 자매들이 폭발한다! <세자매> 메인 예고편 캡쳐

영화 <세자매>는 국내 최고 영화제인 전주국제영화제와 부산국제영화제의 선택을 받으며 뛰어난 작품성을 입증, 개봉 전부터 언론과 평단,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화제작이다.

뿐만 아니라, 역대급 조합을 자랑하는 문소리, 김선영, 장윤주의 ‘찐’ 자매 케미가 올해 상반기 극장가를 찾은 관객들에게 대체불가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 “죽을 만큼 미워도 죽을 때까지 함께 할” <세자매> 메인 예고편 캡쳐

세 배우의 특별한 호흡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세자매>는 <소통과 거짓말>, <해피뻐스데이>를 통해 섬세하고 날카로운 연출력을 선보인 이승원 감독의 신작으로 독특하고 강렬한 캐릭터 설정으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 올린다. 

개성 강한 캐릭터들의 흡입력 넘치는 이야기를 예고하며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는 영화 <세자매>는 1월 개봉 예정이다.

▲ 믿고 보는 배우 문소리 X 김선영 X 장윤주, ‘연기의 끝’을 보여준다! <세자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