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봉재현, 코로나 19 최종 음성..'골든차일드' 전원 자가격리 해제

  • 입력 2020.12.31 13:09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그룹 골든차인드 멤버 봉재현이 신종 바이러스 감염증 코로나19 음성 판정을 받고 자가격리에서 해제됐다. 다른 멤버들도 전원 음성 판정을 받고 활동 재개에 나선다.

31일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골든차일드 멤버 봉재현 군은 코로나 19 선제 검사를 하여 지난 17일 무증상 양성 확진을 받았다. 이후 보건당국 지침에 따라 생활 치료센터에서 머물며 치료에 전념해왔다."며 "봉재현 군은 최근 최종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고, 보건당국으로부터 일상생활과 활동에 아무런 문제가 없다는 확인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밀접 접촉자로 분류돼 자가격리 중이었던 다른 골든차일드 멤버들 역시 최종 음성 판정을 받고 자가격리가 해제됐다. 이에 따라 골든차일드는 자가격리로 인해 중단되었던 활동을 재개하고 팬 여러분을 찾아뵐 예정"이라고 알렸다.

한편, 봉재현은 코로나19 무증상 확진 판정을 받고 치료와 자가격리에 전념해왔다. 그와 더불어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골든차일드 멤버 전원을 비롯해 소속사 전 직원 등 봉재현과 동선이 겹칠 가능성이 있는 스태프 모두에게 코로나19 검사를 받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한 바 있다.

이하, 울림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울림엔터테인먼트입니다.

골든차일드 자가격리 해제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앞서 골든차일드 멤버 봉재현 군은 코로나 19 선제 검사를 하여 지난 17일 무증상 양성 확진을 받았습니다. 이후 보건당국 지침에 따라 생활 치료센터에서 머물며 치료에 전념해왔습니다. 

봉재현 군은 최근 최종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고, 보건당국으로부터 일상생활과 활동에 아무런 문제가 없다는 확인을 받았습니다. 

밀접 접촉자로 분류돼 자가격리 중이었던 다른 골든차일드 멤버들 역시 최종 음성 판정을 받고 자가격리가 해제됐습니다.  

이에 따라 골든차일드는 자가격리로 인해 중단되었던 활동을 재개하고 팬 여러분을 찾아뵐 예정입니다.

많은 분들에게 심려를 끼친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앞으로도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한 활동을 위해 노력하며, 코로나 19 지침 및 예방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