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요즘 대세 세 남자가 말하는 데이트 룩은 바로 이것!

  • 입력 2012.03.07 10:14
  • 기자명 권현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기만 해도 절로 감탄을 자아내는 패셔니스타 유노윤호, 캐주얼이 가장 잘 어울리는 남자 이승기, 차세대 패셔니스타 이준. 요즘 제일 잘나가는 만큼이나 이들의 사복 캐주얼 패션 또한 주목할 필요가 있다.
세 남자가 보여주는 각기 다른 느낌의 사복 캐주얼 스타일은 데이트 룩 또는 나들이 패션으로 더할 나위 없는 본보기다. 따뜻한 봄날이 찾아 온 만큼 핑크 빛 데이트를 위한 스타일을 세 남자를 통해 알아보자.

1. 일상 데이트엔 꾸민 듯 안꾸민 듯한 내추럴 캐주얼




















스타일리시한 공항패션으로 늘 주목 받는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이번에는 항공 점퍼 스타일링을 보여줘 눈길을 끌고 있다. 편안해 보이지만 어딘가 모르게 멋스러움이 잔뜩 느껴지는 유노윤호의 캐주얼 스타일은 여자친구와 편하게 영화를 보거나, 쇼핑하는 등 일상 데이트 룩으로 안성맞춤이다. 올 블랙이라 자칫 다크해 보일 수 있지만 컬러 로고로 포인트를 주어 세련됨을 더해준다. 여기에 모자와 선글라스로 엣지를 더해주면 더욱 멋스러울 수 있다는 점도 염두 해보길.

2. 야외 데이트에서는 편안함이 최고따뜻해진 봄 날씨만큼이나 야외 데이트가 많아 지는 건 당연지사. 야외 데이트 룩으로 손색없는 이승기 룩을 주목해보자. 이승기는 블루 컬러 점퍼에 맨투맨 티셔츠를 레이어드하여 가볍고 편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심플하고 베이직한 셔츠에 영문 로고가 들어가 적절한 포인트를 더해준다. 여기에 데님을 매치한다면 가벼운 산보나 교외 데이트에 어울리는 경쾌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3. 특별한 날을 위한 데이트 룩예능 아이돌로 요즘 인기 급 상승중인 엠블랙 이준이 라디오 스타에서 선보인 스타일을은 특별한 날을 위한 데이트 룩으로 손색없다. 블랙 재킷과 블랙 팬츠에 그레이 셔츠로 깔끔하고 댄디한 스타일을 연출한 것. 여자들이 꼽는 워너비 데이트 룩 중 하나인 댄디한 스타일은 뭇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조금은 특별하고 싶은 날 여자친구를 위해 시도할 수 있는 편안하지만 멋스러운 스타일이기도 하다. 이날 이준은 후부(FUBU)의 하이탑 슈즈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멋을 더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