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 ‘에어데이즈(airdays)’, 광고 모델 조정석 TV-CF 온에어

  • 입력 2020.12.29 13:23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에어데이즈(airdays)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 ‘에어데이즈(airdays)’가 24일 배우 조정석과 함께한 TV-CF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 ‘에어데이즈’ CF는 “입과 마스크 사이, 숨쉬기 위한 최적의 거리 3.5cm“라는 제품의 강점을 내세우며 키 메시지인 “숨 쉬기 편한 프리미엄 마스크”를 간결하고 정확하게 담아냈다. 또한 배우 조정석의 신뢰감 있는 발성과 위트 있는 연기력이 광고에 힘을 실었다.

프리미엄 마스크 ‘에어데이즈’ 관계자는 “배우 조정석은 친근하고 매력 있는 캐릭터임과 동시에 신뢰감 있는 젠틀한 이미지를 모두 갖추고 있어 ‘대한민국이 숨 쉬기 좋은 날’을 만들겠다는 브랜드 방향성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광고 기획 단계부터 모델로 꼽았다”며 조정석과의 광고 촬영에 만족을 표했다.

대우산업개발의 계열사인 ㈜DW바이오가 첫 선을 보이는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 ‘에어데이즈’는 안정적인 물량 공급 능력, 더 강화된 식약처 검사를 통과한 품질 경쟁력을 기반으로 절대 강자가 없는 마스크 시장, 대동소이한 제품들 사이에서 확실한 차별성과 경쟁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프리미엄 마스크 ‘에어데이즈’는 2021년 1월 10일까지 ‘에어데이즈’ 공식몰을 통해 런칭 기념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프리미엄 마스크 ‘에어데이즈’ KF-94를 기존가에서 50% 할인 판매하는 데 이어, 50장 구매 시 50장을 추가 증정해 1장당 29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파격적인 더블 혜택을 마련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어데이즈’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