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화보] 한소희,'내추얼한 무드'

  • 입력 2020.12.26 21:08
  • 기자명 박병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랑방 컬렉션
▲ 사진제공 = 랑방 컬렉션
▲ 사진제공 = 랑방 컬렉션

[연예투데이뉴스=박병철 기자] 잔느 랑방이 창조한 ‘랑방 PARIS’를 기반으로 한 뉴 엘레강스 브랜드 랑방 컬렉션(LANVIN COLLECTION)은 브랜드 뮤즈 한소희와 함께한 새롭고 캐주얼한 무드의 2021 spring 캡슐 라인 ‘IT.1(잇원)’을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한소희는 그녀만의 에너제틱한 자연스러운 모습을 연출하였으며, 뉴트럴한 카키 컬러의 플리츠 원피스에 레터링 밴딩이 포인트인 화이트 컬러의 셔츠를 레이어링하여 눈길을 끌었다. 이외에도 편안함이 돋보이는 플리츠 원피스, 고급스러운 트위드 소재의 재킷 등의 아이템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시한다.

▲ 사진제공 = 랑방 컬렉션
▲ 사진제공 = 랑방 컬렉션
▲ 사진제공 = 랑방 컬렉션

이번 2021 spring 캡슐 라인 ‘IT.1’은 ‘How to wear fresh Lanvin Collection’이라는 테마로 기존 럭셔리 무드의 랑방컬렉션을 새로운 스타일로 레이어링하여 재해석했고, 수작업과 자수로 재탄생한 고급스러운 소재를 사용하여 한층 업그레이드된 컬렉션을 선보였다. 특히 Key 컬러인 블루를 포인트로 경쾌하고 여유로운 감성을 표현했다.

한소희와 함께한 캡슐 라인 ‘IT.1’ 의상은12월 23일부터 전국 랑방 컬렉션 매장과 한섬 공식 온라인몰인 더한섬닷컴(thehandsome.com)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배우 한소희는 현재, 내년 JTBC 편성 예정인 웹툰 원작 드라마 ‘알고 있지만’ 출연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져 큰 이목을 끌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