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스트나인, 2주 연속 아이튠즈 K팝 차트 상위권..핫루키 저력

  • 입력 2020.12.24 20:46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마루기획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고스트나인(GHOST9)이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보이고 있다.

고스트나인은 새 미니앨범 '프리 에피소드 2 : 월(PRE EPISODE 2 : W.ALL)'의 타이틀곡 '월(W.ALL)'로 최근 영국, 프랑스, 독일 아이튠즈 K팝 송 차트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이외에도 미국 K팝 송 차트 5위를 비롯해 프랑스 아이튠즈 팝 차트 2위에도 오르며 K팝 핫루키의 저력을 드러냈다.

특히 고스트나인은 컴백 직후에도 신곡 '월(W.ALL)'로 벨기에 1위를 비롯해 독일 2위, 영국 3위, 미국 4위, 프랑스 7위 등 각국의 아이튠즈 K팝 송 차트 상위권에 안착한 바 있다.

또한, 고스트나인은 공식 SNS를 통해 직접 꾸민 쇼케이스 촬영 현장 셀카도 공개해 팬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앞서 데뷔 첫 리얼리티 '렛츠고스트나인(Let's GHOST9)' 론칭과 함께 '월(W.ALL)' 스쿨룩 버전 안무 영상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글로벌 팬덤 확장에 나섰다.

이처럼 고스트나인은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국내외에서 흥행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부산 84층 헬리포트에서 단독 쇼케이스를 열며 '고층돌'로 자리잡은 데 이어 탁월한 콘셉트 소화력과 완성도 높은 무대로 '퍼포먼스 맛집' 수식어를 꿰찼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