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투데이뉴스
영화
남보라, 한상혁(VIXX) 주연, 달달한 힐링 무비 '크루아상' 1월 개봉!
남궁선정  |  zenosun@hanmail.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12.23  21:47:55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겨울의 시린 바람이 품속을 파고들고 지친 하루하루 마음을 스산하게 하는 요즘, 진한 커피향과 고소하고 따뜻한 빵 냄새 가득한 공간은 상상만으로도 흐뭇한 표정을 짓게 한다. 한숨과 눈물의 순간, 위로의 스트로베리 쇼트케잌 한입처럼, 때로는 겹겹이 삶의 경험들을 쌓아가며 숙성의 시간을 기다리는 크루아상 한조각 같은 매력적인 영화 <크루아상>이 2021년 1월 개봉을 앞두고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크루아상>은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선택하고 그것에 열정과 최선을 다하며 살아가는 파티셰와 꿈이 없이 방황하는 공시생이 만나, 자그마한 사건 사고들을 겪으며 조금씩 성장하고 단단해져 가는 청춘 드라마이다.

웃음과 눈물, 한숨과 위로가 겹겹이 쌓여가는 소소한 인생의 이야기를 막 구워낸 크루아상의 온기처럼 따스하고 사랑스럽게 담아냈으며, 공개된 포스터는 두 청춘 남녀의 풋풋한 매력과 크루아상의 달달함이 어우러져 설렘과 기분 좋아지는 행복감을 선사한다.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택하고, 그것에 열정과 최선을 다하며 살아가는 열정의 파티셰 ‘성은’ 역은남보라가 맡아 열연을 펼쳤으며, 방황하는 공시생 ‘희준’ 역에는 인기 아이돌 그룹 빅스(VIXX)의 멤버 한상혁이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이며 풋풋한 청춘의 순간을 담아낸 캐릭터를 소화해냈다.

성은은 안정적인 직장을 그만두고 파티셰가 되기 위해 고단한 유학생활을 견디며 제빵을 공부하고 빵집을 차렸지만, 동네 빵집 운영도 만만치 않다. 우연히 알게 된 희준과 함께 힘든 순간을 이겨내며, 자신의 빵을 통해 위안과 행복감을 느끼는 사람들을 알게 되고, 희준에게 멘토로서 많은 도움과 영감을 주는 존재가 된다.

   
▲ 남보라, 한상혁(VIXX) 주연, 달달한 힐링 무비 <크루아상>

그에 반해, 사회 초년생 시절 다니던 직장마다 폐업을 하게 되는 불운을 겪었던 희준은 다시는 폐업을 걱정하지 않아도 될 평생직장으로 공무원을 선택, 시험을 준비 하며 고군분투 중이다. 우연히 성은이 만든 빵을 통해 행복감을 느끼게 되면서, 자신이 좋아하는 일과 미래에 대해 새롭게 고민하기 시작하게 되고, 오래도록 숙성의 시간을 기다려야하는 크루아상처럼 더욱 촉촉하고 바삭한 인생을 차근차근 만들어간다.

<내가 고백을 하면>, <두개의 연애>, <어떻게 헤어질까>, <늦여름>, <재혼의 기술>등을 연출한 조성규 감독이 담담하고 유머러스한 특유의 감성을 발휘하여 풋풋함과 기분 좋은 달달함을 선사한다.

그 동안 맛과 여행을 통한 감성 넘치는 이야기들을 풀어냈다면, 어딘가에 정착해 고군분투하며 살아가야 하는 현실감 넘치고 짠내나는 두 청춘의 이야기를 본격적으로 다루고 있으며, 오래된 숙성을 기다리며 층층이 결을 만들어가는 크루아상을 통해 인생의 매 순간 우리를 기다리는 특별한 맛들을 이야기한다.

달콤함과 정성스러움이 주는 위로와 격려, 인생의 힘든 순간마다 떠올리게 되는 한 조각의 마법 <크루아상>은 2021년 1월에 만날 수 있다.

 

<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

남궁선정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인기기사
1
라이벌 콤비의 대명사 '톰과 제리' 실사 애니메이션 2월 개봉 확정!
2
김경화, SBS 금토드라마 ‘날아라 개천용’ 합류!...'첫 정극 데뷔'
3
[today초점] 5회 한국뮤지컬어워즈, "상 잘 주죠?"
4
'나는 나를 해고하지 않는다' 메시지를 전하는 30초 예고편을 공개!
5
'팬텀싱어3' 길병민, 포트럭과 전속 체결..옥주현-이지혜 한솥밥
6
[today현장] '밥이 되어라'의 자신감, "'전원일기' 못지않아"
7
'미나리' 윤여정, 오스카에 성큼! 美 연기상 11관왕 질주!
8
송가인, '중소기업 돕기 선행'...'홈쇼핑 무료 출연'
9
갓세븐, 결국 JYP 떠난다..19일부로 전원 계약 만료
10
'놀면 뭐하니', 부가수익 17억 천만 원 소외계층 지원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강서구 염창동 249-4  |  전화 : 010-5321-1116  |  팩스 : 02-3662-7313  |  기사제보문의 : tvjnews@tvj.co.kr
등록일 : 2011년 10월 25일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 01809
대표 : 남완주  |  발행 : 정혜순  |  편집인 : 정혜순,이은진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남완주
Copyright 2011 연예투데이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vj@tvj.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