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박재정, 신곡 ‘사랑, 그게 될 거라고 생각했어’ 25일 발매...윤종신 프로듀싱

  • 입력 2020.12.22 13:06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미스틱스토리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가수 박재정의 신곡 ‘사랑, 그게 될 거라고 생각했어’가 25일 공개된다. 

미스틱스토리 음악 플랫폼 ‘LISTEN(리슨)’을 통해 공개되는 박재정의 ‘사랑, 그게 될 거라고 생각했어’는 8090 레트로 팝 발라드로, 윤종신이 프로듀싱했다.

'여권', '시력', '악역' 등 그동안 수많은 발라드 곡 작업을 같이해 온 윤종신의 프로듀싱 안에서 한층 더 성숙해진 박재정의 음악적 역량을 느낄 수 있다. 

윤종신은 "그동안 매번 다른 색의 발라드를 작업해온 박재정이 처음 선보이는 넘버"라며 "박재정의 목소리엔 특유의 포근한 느낌이 있는데, 그 느낌이 이번에 시도하는 곡 스타일과 아주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요즘 들어 박재정의 목소리가 성숙하고 안정되는 느낌을 받는다"며 "20대 중반에 들어서며 점점 무르익어가는 박재정의 목소리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사랑, 그게 될 거라고 생각했어’는 사랑을 하고 있지만 공허해지는 마음, 주기만 하는 연애의 외로움을 담은 노래로, '월간 윤종신'에서 이별 발라드를 만들어 온 DESK가 작사, 작곡하고 강화성이 편곡했다. 여기에 색소포니스트 멜로우키친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90년대 레트로 감성을 배가시켰다. 

리슨 36번째 곡 '사랑, 그게 될 거라고 생각했어'는 25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