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림킴, ‘ALL RIGHT REMIX’ 발매...'여성에게 전하는 특별한 메시지'

  • 입력 2020.12.18 12:37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유니버설뮤직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가수 림킴(LIM KIM)이 주체적인 여성에 대한 응원을 전하는 새 디지털 싱글 ‘ALL RIGHT REMIX (올라잇 리믹스)’가 18일 발매된다.

‘올라잇 리믹스’는 림킴이 지난 2013년 발표한 솔로 데뷔곡 ‘ALL RIGHT (올라잇)’을 재해석한 곡이다. 원곡이 떠나간 사랑을 주제로 했다면, 이번 리믹스 버전에서는 주체적인 여성의 삶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에 더해 “타인의 시선과 주변 환경으로부터 당당해지고 자유로워지길 바란다”는 림킴의 자전적 내용이 가사에 고스란히 담겼다.

특히 림킴이 지난해 10월 발매했던 첫 번째 EP ‘제네레아시안(GENERASIAN)’에서 강조했던 새로운 시도가 이번 ‘올라잇 리믹스’에서도 이어져 눈길을 끈다. 림킴만의 화법으로 재해석된 ‘올라잇 리믹스’가 어떤 곡으로 탄생됐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같이 공개 될 뮤직비디오는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비브비브(vivevive)’와 함께 제작해 노출을 강조했던 원곡과 달리 자신의 만족과 편안함에 중점을 둔 의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관계자는 “음악을 통해 자신의 가치관을 표현하는 림킴이 이번에 ‘내가 하는 선택’이라는 ‘비브비브’의 캠페인과 만나 시너지 효과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림킴의 신곡 ‘올라잇 리믹스’는 18일 정오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올라잇 리믹스’의 티저와 라이브 영상은 ‘비브비브’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17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