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허각, 12월 28일 스페셜 앨범 발매 확정..4개월 만 신곡 발표

  • 입력 2020.12.16 20:03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허각이12월 28일 스페셜 앨범을 발표한다.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이하 '플레이엠') 측은 16일 오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허각이 오는 28일 새 앨범 발매를 확정지었다.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로써 허각은 지난 8월 깜짝 공개한 디지털 싱글 '듣고 싶던 말'에 이어 4개월 만에 신곡으로 돌아오게 됐다.

특히 이번 앨범은 허각이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기념하여 발매하는 스페셜 앨범으로, 신곡 뿐 아니라 지난 10년 간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허각의 히트곡들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어 팬들에게 뜻깊은 10주년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앞서 플레이엠은 허각의 데뷔 10주년 기념 콘텐츠 '다시 부를 각'을 통해 에이핑크, 빅톤, 밴디지, 위클리 등 소속사 후배 아티스트들의 '커버 릴레이'와 허각이 직접 다시 부르는 'Hello'의 라이브 클립 공개로 화제를 모았다. 콘텐츠 '다시 부를 각'에 이어 이번 새 앨범 발표는 허각의 10주년 기념 이벤트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대국민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뜨거운 성원 속 2010년 디지털 싱글 '언제나'로 데뷔한 허각은 이후 'Hello', '죽고 싶단 말 밖에', '나를 사랑했던 사람아', 수많은 명곡을 남기며 대한민국 대표 '명품 발라더'로 자리매김했으며, 지난 8월 발표한 '듣고 싶던 말'까지 발표하는 곡마다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여전히 강력한 저력을 과시해왔다.

뛰어난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감성으로 10년 간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아온 허각의 새 앨범 발표에 가요계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