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백진희, 앤드마크와 전속 체결..김다미-김혜준 한솥밥

  • 입력 2020.12.02 14:53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배우 백진희가 앤드마크에 새 둥지를 틀고 김다미, 김혜준과 한솥밥 식구가 됐다.

2일(오늘) 소속사 앤드마크 측은 "백진희와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그녀는 드라마, 영화 등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내는 본인만의 매력과 역량이 매우 뛰어난 배우다"라며 영입 이유를 밝혔다.

이어 “당사가 가지고 있는 체계적이고 균형 잡힌 시스템을 통해 백진희가 더욱 매력적인 배우로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과 지지를 아끼지 않을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백진희는 2008년 영화 ‘사람을 찾습니다’로 데뷔했다. 그녀는 꾸준한 작품 활동 중 ‘기황후’에서 악역 타나실리를 완벽하게 소화해 신인상을 다수 수상하며 대중들의 이목을 한 몸에 받았다. 이어 ‘내 딸 금사월’에서 순수하고 긍정적인 금사월 캐릭터를 폭발적인 감정 연기로 그려내며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단아하고 맑은 이미지로 드라마, 영화,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는 것은 물론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선향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 배우 백진희의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앤드마크는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로 현재 김다미, 김채은, 김혜준, 박진주, 연오, 장영남, 최준영 등이 소속돼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