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원어스(ONEUS), 12월 1일 신곡 '뿌셔' 발매...'첫 온택트 라이브 '크러쉬 온 어스'서 무대 최초 공개'

  • 입력 2020.11.27 13:48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RBW
▲ 사진제공 = RBW
▲ 사진제공 = RBW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보이그룹 원어스가 신곡 '뿌셔'를 발매한다.

원어스(레이븐, 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는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뿌셔'의 콘셉트 포토를 선보이며, 12월 1일 스페셜 음원 발표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 속 원어스는 비비드 컬러의 캐주얼 룩으로 청량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원어스 특유의 소년미 넘치는 표정과 포즈로 밝은 에너지를 선사해 눈길을 끈다.

또 다른 사진에는 세련된 수트 스타일링으로 멋스러운 자태를 드러낸 원어스의  모습이 담겨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발매에 앞서 신곡 '뿌셔' 무대는 28일 개최되는 원어스의 첫 온택트 라이브 'ONEUS 1st Ontact Live [CRUSH ON Ø US]'에서 최초 공개한다. 경쾌한 비트에 어우러진 원어스만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특징으로, 이전에는 보지 못했던 원어스의 새로운 매력을 담아내 '무대천재' 면모를 발휘할 예정이다.

한편, 첫 온택트 라이브 'ONEUS 1st Ontact Live [CRUSH ON Ø US]에서는 스페셜 스테이지와 독창적인 무대 연출은 물론 형제그룹 원위도 지원으로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계획이어서 기대가 쏠린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