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아중, 킹엔터와 전속 만료.."서로의 앞날 응원"

  • 입력 2020.11.09 09:09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배우 김아중이 지난 4년간 몸 담았던 킹엔터테인먼트와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한다.

킹엔터테인머트는 9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그동안 킹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한 김아중 배우와 신중한 논의 끝에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고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기로 하였다."고 밝혔다.

이어 "김아중은 킹엔터테인먼트와 첫 시작을 함께 한 대표 아티스트로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회사와 함께 성장해왔다."고 평하면서 "당사는 오랜 시간 함께해온 김아중 배우에게 진심으로 고마움을 표하며, 앞으로도 김아중 배우에게 아낌없는 지지와 응원 보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김아중은 지난 2016년부터 킹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tvN ‘명불허전’, JTBC ‘비밀 기획단’, 영화 '더 킹' 등으로 활동했다.

이하, 킹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킹엔터테인먼트입니다.

그동안 킹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한 김아중 배우와 신중한 논의 끝에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고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기로 하였습니다.

김아중은 킹엔터테인먼트와 첫 시작을 함께 한 대표 아티스트로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회사와 함께 성장해왔습니다.

당사는 오랜 시간 함께해온 김아중 배우에게 진심으로 고마움을 표하며, 늘 한결 같은 사랑을 보내주신 팬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김아중 배우에게 아낌없는 지지와 응원 보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